티스토리 뷰

목차



    CGV씨네샵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디즈니와 콜라보한 많은 MD들을 CGV씨네샵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할인 판매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도 함께 하세요.

    두근두근 다음 주 월요일 라이브!!

    2020년 12월 14일 (월) 저녁 8시

    CGV 씨네샵에서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상품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미리 보기 해요.

    이번에 디즈니의 상품들을 준비했는데 여자 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것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씨네샵 MD 미리 보기

    내 방 꾸미기

    토이 스토리 패브릭 포스터 

    내 방 꾸미기 첫 번째 신제품

     

    내 방 꾸미기

    데코레이션 SET (8종)

    내 방 꾸미기 두 번째 신제품!

    엽서 6매 + 폴라로이드 6매 + 데코 스티커 2매 구성

     

    홈파티

    트리 오너먼트 모찌가방고리 인형

    크리스마스트리를 빈틈없이 가득 채워 줄 트리 오너먼트

    귀여운 토이스토리 친구들과 디즈니의 캐릭터들이 많이 보이네요. 트리에 달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홈파티 

    테이블 꾸미기

    머그, 골드링, 텀블러

    연말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컵 모음!

    예쁜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와 푸우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유리잔과 머그잔도 예쁘고 덤보나 101의 달마시안의 텀블러도 사랑스러운 구성이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겨울왕국 가습기 - 올라프

    이번 추운 겨울을 촉촉하게 지켜줘!

    겨울왕국의 귀여운 올라프 모양의 가습기네요. 방안에 놔두면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손색없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올라프의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마블 공기청정기

    방 안을 청정구역으로 지켜줄 아이템!

    이야!! 아이언맨이 공기청정을 해 주는 건가요?? 이런 제품이 있을지는 상상도 못 했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레고

    다양한 디즈니 미니 피규어, 레고

    디즈니의 예쁜 성들을 레고로 표현해 주었네요. 미니 사이즈 레고라서 더 귀여울 것 같아요. 레고는 원래도 어린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장난감인데 디즈니와 콜라보해서 더 인기가 있겠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컬러링북 SET

    컬러 펜슬 세트와 컬러북이 함께!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를 컬러링 할 수 있는 컬러링 북과 함께 색연필도 함께 있어서 선물 받는 사람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선물

    인형/쿠션

    봉제인형, 모찌쿠션, 사운드 인형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들의 모습을 한 예쁜 인형들과 쿠션입니다. 모찌쿠션은 엄청 보들보들한데 만져보고 싶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피규어

    피규어, 토킹피규어, 액션피규어

    남자 어린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네요.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도 있는 게 보이네요.

     

     


    라이브 깜짝 이벤트

    01.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

    산타클로스 CINESHOP 럭키박스 증정 (선착순)

     

    02.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 중 5명

    영화 관람권 2개 증정 (추첨)

     

    예쁜 디즈니 상품도 구경하시고 할인하는 가격에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0년 12월 14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