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염둥이들

BT21 A Dream of Baby 시리즈

W잡화점 2020. 11. 5. 19:13

목차



    BT21 A Dream of Baby - 뭉실뭉실 꿈에서 만나

    BT21 <A Dream of Baby>

    아기들은 자고 있는 모습이 제일 예쁘다고 하죠?

    코오~ 깊은 잠에 빠져든 우리 베이비들도 천사미모가 뿜 뿜

    달콤한 낮잠처럼 찾아온 큐티, 힐링, 포근 컬랙션입니다!!

    꿈에서 만나요!!!


    Bucket Bag

    스트링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동글동글한 복조리 모양의 버킷입니다.

    토트백처럼 손에 들어도 좋고, 어깨에 맬 수도 있습니다.

     

    너무 보들보들해서 만지면 기분 좋아질 거 같은 느낌이네요.

    옹기종기 모여 있는 꿈 꾸는 베이비들이 각각 라벨로 담겨 있네요!

    타타와 코야, RJ와 치미 그리고 슈키, 망과 쿠키 라벨이 정말 귀엽습니다.

    색깔도 파스텔 톤에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네요.

     

     

     


    Laptop Pouch

    13인치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예요.

    쿠션감 있는 소재로 푹신푹신하고, 내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나뉘어 있어

    주변 기기, 펜 등을 함께 보관할 수 있답니다.

    어머나 우리 잠자는 잠자는 BT21 너무 귀여워요. 색도 너무 예쁘네요. 

    이건 꼭 사야 할 거 같아요!!

     

     

     


    Hair Tie

    Fur 원단으로 복슬복슬 부드러운 곱창 헤어끈에 쿨쿨 자고 있는 베이비들의 모습을 함께 담았어요.

    손목에 팔찌처럼 차거나 소품에 묶어 액세서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겨울에 머리에 묶어서 사용하면 너무 귀여운 뒷모습이 될 거 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귀엽나요!!

     

     

     


    Pajama Set

    A Dream of Baby 테마가 패턴으로 가득 담긴 수면 파자마 세트예요.

    라이트 핑크, 라이트 퍼플의 화사한 컬러에 기모 원단이 적용되어 도톰하고 포근해요.

     

    딱 봐도 너무 보드라울 거 같은 소재네요. 잠잘 때 입으면 포근한 느낌일 거 같아요.

    우리 잠자는 타타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ㅠㅠ

     

     

     


    Lounge Wear Set

    집콕에도 좋고, 슬세권/ 편세권까지 섭렵 가능한 라운지웨어 세트입니다.

    소재는 레이온, 폴리에스터 약 기모 안감으로 수면 파자마보다 좀 더 가벼운 소재입니다.

    귀여운 프린팅이 곳곳에 배치되어 더욱 사랑스럽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두꺼운 소재은 아닌 거 같아요. 평소에 입고 다니기도 좋을 것 같네요.

    옹기 종기 사이 좋게 예쁘게 자는 우리 BT21

     

     

     


    Blanket

    수면 파자마와 유사한 패턴의 빅 사이즈 담요입니다.

    단추가 있어서 망토처럼 걸칠 수도 있고 깨알 포인트 주머니가 있어서

    귀염둥이 BT21 인형들을 넣을 수도 있겠네요.

     

    똑딱이 단추가 너무 귀엽네요.

     

     

     


    Sleep Socks

    동글동글 방울이 달려 있는 두툼한 수면 양말입니다.

    베이비들이 내 발등에서 이불을 덮고 자고 있다니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마음까지 이내 포근해지네요!

    앙~ 잠자는 RJ 너무 귀여워요!

    하 세상에나 이렇게 행복한 양말이라니!!

     


     

     

    온라인 스토아 11월 11일 출시 예정

    라인 프렌즈에서 판매합니다.

     

    진짜 이번에 라인 프렌즈에서 마음먹고 준비했네요. 이래도 안 사나 보자!!라는 의지가 느껴집니다.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자마 입은 BT21 아이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11월 말 한국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너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