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염둥이들

BT21 2020 윈터 에디션

W잡화점 2020. 10. 31. 13:52

목차



    녹지 않는 우리의 눈사람 친구 - BT21 2020 윈터 에디션

    BT21 2020 WINTER EDITION

    새하얀 눈처럼 보송 보송한

    BT21 윈터 에디션!

     

    모두 함께라면 추운 겨울도 지루할 틈 없잖아~

    두 볼을 발그레 물들인 디테일에

    치명적인 뒤태까지 겸비했어요.

    녹지는 않는 사랑스러운 재질의

    꼬마 눈사람들과 맞이하는 우리의 겨울이야기!

     

     

     

     

    귀여운 분홍 모자를 뒤집어 쓴 코야예요

     

    산타 모자와 망토가 너무 잘 어울리는 하얀 RJ도 왔네요

     

    세상에 우리 쪼꼬만 슈키도 커다란 눈사람이 되었네요...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조심해 망! 우리 망이는 귀마개와 예쁜 목도리를 하고선 스노우 보드를 타고 있어요.

     

    우리 귀염둥이 치미는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란색망토를 입고 있어요!!

     

    쿠키가 눈사람이 되었어요. 눈사람이지만 엄청 강할꺼 같아요.

     

    귀염둥이 타타는 하뚜~ 눈사람이 되었어요. 보기만 해도 개성이 넘치네요.

     

    뒷모습마저 귀여움 가득한 BT21입니다.

     

     

    추위도 마음도 따스하게 녹일

    BT21과 함께

    겨울을 미리 준비하세요!

     

    -온라인 스토어-

    2020년 11월 3일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