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염둥이들

BT21 인형 헤어밴드

W잡화점 2020. 11. 15. 15:05

목차



    BT21 인형 헤어밴드

     

    BT21의 일본 한정 머리띠 인형 헤어밴드입니다.

    양쪽 캐릭터가 톡 탄 사랑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이벤트 나 파티 등에 착용하면 예쁠 거 같아요.

    도톰한 재질로 덮여 있어서 착용하면 정말 부드러울 거 같아요.

     

     

     

    윙크하는 귀여운 타타의 둥글둥글 예쁜 인형 머리띠입니다.

     

    사이즈: W200 X H150 X D23 (mm)

    재질 : 폴리 에스테르, 폴리 프로필렌

    뒷모습도 타타의 하트가 포인트인 귀여운 머리띠네요... 아 너무 하트입니다.

     

     

     

    우리 타타의 윙크에 제 마음이 심쿵하네요. 타타야 너무 귀여워!

    머리띠를 한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거 쓰고 방탄소년단 콘서트 가야 하는데 말입니다!!

     

     

     

    우리 작고 귀여운 슈키가 머리띠 위에 착지했네요.

    신난 RJ 이미 표정부터 신이나 신이나 머리띠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 같네요.

    우리 눈이 동그란 망이는 지금 파티를 기다리는 꿈에 부푼 표정이네요. 아 어떻게 망이 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코야입니다. 표정이 이미 모든 것을 다 가진 자의 표정이네요.

    우리 귀가 접힌 토끼 쿠키! 너무나 신나는 표정이네요. 쿠키야 너 엄청 강해 보여~

    아 우리 치미의 윙크가 또 한 번 심쿵합니다. 우리 치미 날 유혹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