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BT21 베이비 마스크 티슈 케이스

    BT21 베이비 캐릭터가 함께하는 귀여운 마스크 티슈 케이스입니다. 일본 라인 프렌즈 한정 상품이라고 합니다.

    뭔가 '마스크 티슈 케이스'라는 익숙하지 않은 상품이네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이런 디자인의 제품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게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배경에 캐릭터들은 웃고 있는데 자수로 된 포인트 BT21은 표정이 안 좋아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귀여운 타타가 가득한 마치 화장품 파우치 같은 느낌입니다.

    이건 뒷면인데 여기에 포켓 티슈를 수납 가능합니다.

     

     

    귀여운 타타가 가득한테 포인트로 하나의 타타는 자수로 되어 있습니다.

     

    접어져 있던 케이스의 똑딱이를 열면 이렇게 길어 집니다. 이건 안쪽에서 본모습입니다.

    이 길어진 파우치에 마스크를 넣으시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바깥쪽에서 본모습입니다.

     

     

    귀여운 BT21택도 달려 있습니다.

    우리 RJ 화났어요 표정좀 봐요 귀여워요 ㅋㅋ

    우리 슈키도 울고 있어요 고로나 꺼져!!

     

     

    늘 웃는 치미도 뿌웅 +3+ 화났어요. 나도 이해해 치미야!

    코야 어쩐히 풋하고 비웃는 표정인데요?

     

     

    망이는 화 안내지??만 눈이 어쩐지..

    쿠키 표정도 무엇인가 애매하네요 ㅎㅎ

     


    BT21 베이비 마스크 스트랩

    요즘 한국에서도 안 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은 저만 없는 마스크 스트랩입니다.

    굉장히 유행이라서 한국에서만 있나 했더니 일본 라이 프렌즈에서도 BT21 베이비로 귀여운 마스크 스트랩을 선보였네요.

    전체적인 모습인 이런 식으로 줄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마스크 쪽에 거는 부분에 이런식으로 BT21과 망이의 캐릭터의 아크릴이 포인트로 붙어 있습니다.

    목에 걸면 이런식으로 되는 거네요. 귀여워요~

     

     

     

    코야

    타타

     

     

    치미

    쿠키

     

    RJ

    슈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