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타이니탄, 청년 떡집 타이니탄 스페셜 보라팩

    타이니탄과 청년 떡집에 만났습니다.

    엄청 귀여운 떡이라서 지금 주문할까 말까 하고 있어요.

     

    타이니탄 스페셜 보라 팩 WISHPACK

    - 상콤 달달 블루베리 '보라 베리 크림 떡'

    - 꾸덕한 치즈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 크림 떡'

    - 달콤한 딸기 '딸기 크림 떡' 

     

    신제품 보라 베리 크림 떡 부터 청년떡집의 베스트 아이템 2종을 함께 담았어요.

     

     

     

     

     

    떡의 예쁜 단면입니다. 아 예쁘고 맛있게 보여요.

    타이니탄 보라베리 크림떡

    블루베리 알갱이가 통째로 톡톡!

    고소한 크림치즈까지 더한 프리미엄 떡!

     

    뉴욕 치즈케이크 크림 떡

    뉴욕 치즈케이크가 그대로, 

    꾸떡 하고 쫄깃한 치즈케이크 떡

     

    딸기 크림 떡

    고급스러운 딸기 줄 레와 쏘-옥!

    달콤 상큼한 딸기 크림 떡

     

     

     

     

    우리 귀염둥이 타이니탄이 프린트되어 있는 타이니탄 스페셜 보라 팩입니다.

    오직 타이니탄을 위해 탄생한 상콤 달달 블루베리 '보라 베리 크림 떡'을 입니다. 보라보라 맛인가요? 케이스도 너무 예쁘네요.

    보기만 해도 딸기 딸기한 '딸기 크림 떡'입니다. 아 맛있겠네요.

    아니 이거슨 '뉴욕 치즈 케익 크림떡'...뉴욕에서 오신 귀한 분이시네요.... 무슨 맛일까요? 이것은 떡인가 케익인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방탄이들의 타이니탄 이제 떡집까지 접수하는 건가요?? 너무 사랑스럽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너무 예쁘고 맛있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