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카카오프렌즈, 2021 해피 뉴이어 MD

    카카오프렌즈에서 2021년 소의해를 맞이해서 예쁜 MD 2가지를 내 놓았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심쿵해 버릴꺼 같은 '2021 해피뉴이어 필로우(라이언/어파치)'와 설날에 사용할수 있는 '2021 해피뉴이어 신년봉투 4종'입니다. 우리 같이 구경해요~

     


    2021 해피뉴이어 필로우 (라이언 / 어파치)

    다사다난 했던 2020 지나고 2021 신축년의 해가 떠오르고 있어요.

    카카오프렌즈가 오직 2021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친구들을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보기만 해도 앙증맞은 얼굴에 귀여운 젖소 옷을 입은 리틀프렌즈 친구들이에요.

     

    다가올 새해는 황금빛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탄생한 해피뉴이어 필로운 라이언이랍니다.

     

    집콕 생활이 늘어난 요즘 어파치와 휴식하기 정말 좋겠어요.

     

    정말 라이언과 어파치 표정도 너무 귀엽고 소인형못 입은 버전 너무 귀엽네요!!!

     

    라이언의 목에는 2021 신축년을 기념하는 디테일을 담았어요.

    숨이 멎을 것만 같은 저 치명적인 뒤태까지! 사랑스러운 리틀프렌즈에게 찰떡이에요.

     

     

     

    2021 해피뉴이어 필로우_라이언

     

     

    2021 해피뉴이어 필로우_어파치

     

     


     

     

    2021 해피뉴이어 신년봉투 4종

    2021 해피뉴이어 신년봉투

    신년에 봉투 필요한 일 많으시죠?

    당신을 위해 4가지 종류로 신년 봉투 셀렉션을 준비했습니다.

     

    4 가지 디자인의 라이언과 신축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풍스러운 신년 봉투네요.

     

    신축이 위에서 피리부는 유유자적 라이언입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소 "

     

    너무 사랑스러운 라이언과 신축이 봉투네요.

    4가지 예쁜 디자인의 신년 봉투입니다.

    시년봉투 안쪽에도 예쁜 라이언을 볼수 있어요.

     

    새해를 맞이해서 카카오프렌즈에서 준비한 MD 잘 보셨나요? 정말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에요. 저는 라이언 해피뉴이어 필로우가 너무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