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카카오프렌즈, 니니즈 X NARS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2

            (동교동 동교동 대아빌딩) 좋은 사람들 빌딩 1~3층

    운영시간 : 10:30 ~22:00


     

     

    카카오 프랜즈 캐릭터 니니즈와 화장품 브랜드 NARS가 콜라보를 하였습니다.

    카카오 프랜즈 플래그십' 홍대점'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고 합니다.

     

    - 에어 매트 립 컬러 넉아웃 (죠르디 한정 컬러)

    - 에프터 글로우 립 밤 (오르가즘/ 터보)

    - 블러쉬 (오르가즘/ 오르가즘 엑스 / 섹스어필)

     

    나스 제품 구매시 : 기프트 박스 + "죠르디 손거울" 증정!!

    니니즈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에어 매트 립 컬러와 함께 즐거운 모습이네요.

     

     

    죠르디 한정 컬러인 에어 매트 립 컬러 넉아웃이네요.

    나스는 블러쉬로도 유명하죠.

    오르가즘, 오르가즘 엑스, 섹스 어필 입니다. 이름이 아주 강렬한데 인기 제품이네요.

     

     

     

    홍대 매장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는 나스 화장품과 니니즈 기프트 박스입니다.

    니니즈 캐릭터가 그려진 죠르디 손거울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