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벤트 이야기

진비빔면 원터 에디션

W잡화점 2020. 12. 22. 22:10

목차



    진비빔면 원터 에디션

    이거 이거 발견 하고선 와 감탄했습니다. "진비빔면 원터 에디션"이랍니다.

    구성 

    진비빔면 멀티 한정판 2개

    젓가락 1쌍

    면그릇 1개

    국그릇 1개

     

    9900원이고 500세트 한정 판매입니다.

    박스까지 진비빔면 윈터 에디션 박스네요.

     

    귀염둥이 진비빔면 한정판 두개 들어가고

    면그릇 + 국그릇 + 젓가락이 들어갑니다. 귀여워요!!!

     

     

     

    원터 에디션을 사용해서 진비빔면을 맛있게 먹는 법이네요.

    에디션 국그릇에 꼬소한 미역국 블로 1개를 넣고 물 100ML을 넣고 물을 부어서 따뜻한 미역국을 준비합니다

    면 그릇안에 매콤시원한 진비빔면과 국그릇안의미역국으로 차뜨차뜨 조합

    겨울에 먹는다면 진 비빔면에 꼬막을 넣어 주세요~ 삶은 달걀은 기본이지요?

    김 한장 사악 진비빔면을 싸서 한입 먹으면 완벽하네요!! 김과 꼬막과 진비빔면이라니!! 

    저는 개인적으로는 돼지 목살을 바삭하게 구워서 진비빔면과의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으아 벌써 입안에 침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