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염둥이들

위버스샵, BT21 겨울 상품

W잡화점 2020. 11. 7. 04:52

목차



    위버스샵 - BT21과 함께 맞이하는 겨울

    BT21과 함께 맞는 겨울

    푹신한 쿠션과 담요, 인형부터 우주스타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2021 캘린더와 플래너까지 누구보다 따뜻하고 누구보다 귀엽게 겨울을 준비해 보세요!

     

    위버스 샵에 BT21 겨울 상품이 들어 왔습니다. 어떤 상품이 있는지 구경해 볼까요?

    모두 "예약 판매" 상품이네요. 배송 시작일은 2020년 11월 11일입니다.

     

     

    윈터에디션 스텐딩 돌

    위버스 샵에 올라온 BT21의 첫줄은 귀여운 2020 윈터 시즌 스탠딩 인형과 BT21 부클 쿠션입니다. 올 겨울에 완전 인기 제품들이죠. 너무 귀염둥이 들입니다.

    이건 BT21 부클담요인데 BT21 모습으로 생겼네요. 슈키는 크기가 작아서 가격이 더 싸네요.

     

     

     

     

    베이비 허그미 쿠션도 올라왔습니다. 부드러운 소재와 촉감으로 사용성이 좋고 꼭 안아 줘야 할 거 같이 생겼습니다. 여기도 우리 슈키는 쪼꼬 매서 가격이 다른 인형들보다 싸네요. 하하

    오늘 올라온 BT21 캘린더는 예약 상품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품절이네요.  옆에는 도톰한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는 에어 팟 케이스입니다. 

     

     

     

    밋밋한 여권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투명한 PVC 소재의 여권케이스입니다. 옆에 있는 아이는 B5 사이즈의 귀여운 디자인의 유선 노트네요.

    귀여운 BT21이 달려 있는 펜은 검은색 젤 펜이라는군요. 옆에는 펜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색깔의 필통입니다.

     

     

     

    BT21 베이비들의 다양한 동작을 볼 수 있는 데코 스티커도 있네요. 옆에 있는 아이는 제가 요즘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고 있는 마스킹 스티커입니다. 굳이 잘라 쓸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BT21이 국제적으로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유명한 도시를 배경으로 시리즈를 냈는데 그중 서울 마그넷이 나왔네요. 옆에는 서울, 뉴욕, LA, 홍콩과 BT21 5개로 구성된 스티커입니다.

     

     

     

    위의 스티커랑 마찬가지로 서울, 뉴욕, LA, 홍콩, BT21로 구성된 엽서 세트입니다. 캔버스 소재로 된 서울 숄더 백도 함께 있네요.

    헤어밴드나 가방에 묶어서도 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서울 반다나입니다.  서울 키링도 올라왔는데 소재가 와펜이네요.

     

     

     

    BT21이 꽃이 된 디자인으로 된 여권 케이스가 보이는군요. 옆에 건  뭔가 했더니 숫자를 직접 넣을 수 있는 만년 플래너네요.

    마지막 줄은 위클리 플래너와 안에 다양한 모양의 BT21 포스트잇들이 들어 있는 메모 패드입니다.

     

    위버스 샵에 오랜만에 BT21 물건들이 들어와서 반갑네요.

    요즘은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생산하는 것 같던데 그래도 우리 귀염둥이 BT21의 인기를 여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