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세븐일레븐 12월 4주 신상

    세븐일레븐 12월 4주 신상

    뛰뛰빵빵 =3=3

    4주차 신상왔세븐 7

     

    이번주도 어김없이 취저하는 세븐 우리븐 신상템

    내 지갑 아낌 없이 털어줄게

     

    - 딸기 젤리

    - 오븐도넛땅콩버터

    - 콩카페 비나카노 블랙원컵

    - 산타컵스프

    - 초밥의정석 모둠초밥 5입

     

    이번주 세븐 일레븐 편의점의 신상들은 특이한 애들이 많이 있네요. 주변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다면 신제품 구경하러 가야겠네요.

     


     

    세븐 일레븐 편의점 신상 자세히 보기

    딸기 젤리 (세븐에만 있어요!)

    1개 1,000원

     

    리얼하고 유려한 딸기모양의 젤리속에

    달콤한 딸기잼이 샤르르 

    퐁신퐁신 식감의 마쉬멜로우 젤리에

    달달한 잼이 증맬 꿀조합

     

    딸기잼이 샤르르한 마쉬멜로우 젤리라고요??? 아 맛있겠네요. 상상만 해도 입에서 사르르륵 녹네요.

     

    오블도넛땅콩버터

     

    1,100원

     

    오븐에 구운 도넛이

    땅콩 버터에 진심인 리고(LIGO)를 만나

    오븐 도넛에 땅콩 버터를 더해 꼬숩력 UP!

    바삭한 땅콩 식감까지 화룡점정 찍어벌임

     

    오븐에 구운 도넛시리즈 저 완전 좋아하는데 땅콩이 나온건가요? 편의점으로 갑시다.

     

     

     

     

    콩카페 비나카노 블랙원컵

    1,300원

     

    Vina (베트남) + Americano = 비나카노

    베트남 전통 커피 추출 방식으로

    찐-하게 맛있는 비나카노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 액상이라 간편하게 즐기기 아주 좋음 >3<)bb

     

    저는 베트남 연유커피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 스타일의 베트남 커피도 있나보네요. 비나카노라고?!

     

    산타컵스프

    4,000원

     

    응답하라 1970's

    국내최초 분말 스프, 산타스프가 돌아왔다구!

    풍미 그득그득한 크림 + 야채스톡에 

    레트로한 패키지 디자인까지 매력만점

     

    산타컵스프라는게 뭘까요 완전 궁금하네요. 진짜 디자인이 너무 레트로 하네요 하하하 불란서 풍의 맛!

    진짜 컵에 물만 타는 스프였으면 좋겠어요. 제가 그런 스프 좋아하는데 한국에는 흔하지가 않아서 그거면 저 세븐일레븐 편의점 달려갑니다.

     

     

     

     

    초밥의 정석 모둠초밥 5입

    3,900원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만나는 일식집 퀄리티

    1년 내내 먹어도 안 질리는 

    갓구성, 갓퀄리티, 갓성비 초밥!

     

    이름이 초밥의 정석이라는 가슴이 웅장해지는 기분이 드는데 정말 편의점 초밥은 어떤 맛일까요???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 

     

    이번에는 가볍게 5가지 신상품이네요. 세븐일레븐의 새로운 신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기대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