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염둥이들

삼립호빵 홈컬렉션

W잡화점 2020. 12. 28. 13:10

목차



    삼립호빵 홈컬렉션

    추운 계절이 오면 언제나 생각나는 호빵!! 하지만 먹으면 안되는 호빵이 왔어요. 

    삼립호빵과 나라홈데코가 콜라보 해서 만든 호빵쿠션, 단팥담요!!! 따끈따끈콜라보입니다.

    보자마자 와 저게 뭐야 할 정도로 귀여운 호빵들이네요.

    사진만 봐도 폭신할꺼 같은 느낌이네요.

    우리 함께 삼립호빵 홈 컬렉션 구경해요.

     

     

     


    삼립호빵 단팥담요

    삼립호빵 

    넉넉한 사이즈의 단팥담요

    올 겨울을 책임져 줄 따스한 필수템 

    100 x 135 cm로 넉넉한 사이즈

    단팥 호빵봉지를 모티브로 한 단팥담요!

    이건 상상도 못했네요. 단팥 호빵봉지를 담요로 만들줄은....

    치수 : 100 x 135 cm

    소재 : 폴리에스터 100%

    삼립호빵을 덮고 있는 기분은 어떨까요?

    너무 귀여워서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네요. 내 삼립호빵 담요!

     

     

     


    삼립호빵 단팥쿠션

    삼립호빵

    단팥호빵 쿠션

    호빵 밑지까지 살아있는 디테일!

    단팥호빵 모양 그대로.

    말랑말랑 모찌 소재로 폭신폭신 부드러워요.

    모르고 보면 진짜 단팥호빵인줄 착각하게 하는 쿠션이네요.

    치수 : 32 x 32 x 21cm

    소재

    겉감 :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 홀리에스터 100%

    충전재 : 폴리에스터 100%

    한 손 가득 거대한 호빵이 왔네요.. 찬바람이 불어보면 삼립호빵이죠

    와 누구면 너무 푹신할꺼 같아요. 바닥에 종이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저도 누워 보고 싶어요.

    진짜 호빵과 쿠션 호빵 이거 하나 있으면 겨울이 따뜻할꺼 같아요.

     

     


    삼립호빵 야채쿠션

    삼립호빵

    야채쿠션 호빵 쿠션

     

    호빵 밑지까지 살아있는 디테일!

    야채호빵 모양 그대로

    말랑말랑 모찌소재로 폭신폭신 두드러워요

    너무 귀여운 야채호빵 쿠션입니다. 

     

    치수는 32 x 32 x 21 cm

     

    소재

    겉감 :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 홀리에스터 100%

    충전재 : 폴리에스터 100%

    제가 야채호빵을 좋아라합니다. 이 호빵은 제가 데려가겠습니다.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야채호빵 쿠션이 층층이 쌓여있는 모습이라니 연말에 선물로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