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방탄소년단 X 칠성사이다 70주년 한정판

    BTS X 칠성사이다의 신상 굿즈입니다!! 칠성사이다 70주년 한정판이라는데 너무 예쁘네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 볼까요

     

     

    한정판 칠성사이다

    귀여운 사이즈의 12개 사이다가 보라색 박스에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도 '칠성 X BTS'라고 쓰여 있고 우리 방탄소년단 얼굴이 딱 프린트되어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이다 뚜껑이 무려 보라색입니다. 진정한 한정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병따개

    한정판에는 병따개도 2개 들어 있나 봐요!! 하얀색이 보라색 글씨가 있는 크리스마스 느낌의 병따개 하나와 보라색 바탕에 하얀색 '칠성'이라고 써져있는 멋진 병따개 하나가 있습니다.

     

     

     


    문구세트

    '칠성 노트'라고 써져 있는 공책부터 어쩐지 레트로가 느껴지는 엽서 세트들 까지 있습니다.

     

    이건 설마 사이다 향이 나는 향수일까요??

    와 너무 궁금하네요. 넌 정체가 뭐니?

     

    세상에 귀여워라!! 칠성사이다 모양의 포스트잇이에요.

    아마 과거의 사이다병 디자인을 한데 모아 놓은 것 같은데 너무 귀엽네요. 한정판 느낌이 가득합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두둥!! 한 장씩 뜯어 쓸수 있는 일일 달력이네요!!

    정말 매일매일 하루에 한장씩 달력으로 볼 수 있다니 너무 귀엽네요.

     

    네!!! BTS X 칠성사이다 70주년 한정판 굿즈!! 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저 정말 마음이 심쿵했습니다. 

     

    11월 18일부터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판매는 칠성몰, 29cm, 텐바이텐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