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방탄소년단 x 맥도날드 광고영상 & 위버스샵 굿즈 리스트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를 하는 맥도날드가 광고와 굿즈를 내 놓았어요.

    예쁜 광고도 구경하고 MD는 어떤 것이 있는지 구경해보세요!!


    방탄소년단 x 맥도날드 광고영상

    The BTS Meal | McDonald’s


     

     

    THE BTS 세트 발매 일정 & 사진

     

    THE BTS 세트가 즐거운 7가지 이유

     * THE BTS 세트 출시일 : 5월 27일(목) 오전 10시 30분

     * THE BTS 세트 판매 기간: 5월 27일(목) – 6월 30일(수)

     * THE BTS 세트 판매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전 4시

     

     


     

    방탄소년단 x 맥도날드 위버스샵 굿즈 리스트

    *굿즈 발매일 : 2021년 5월 26일 8AM

    *출고일 : 7월 중 출고

    *위버스 샵에서 맥도날드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시면 총 8종 포토카드 중 랜덤 1종을 지급합니다. (개인7종 & 단체 1종)


    보라색 목욕 가운 귀여워요

    맥도날드 후드집업과 맥도날드 양말~

    작고 귀여운 가방

    로고가 너무 귀여운 모자네요.

    불타오르는 티셔츠 뭔가요 ㅎㅎㅎ

    우산 귀엽네요 커버가 색이 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