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방탄소년단, 롯데백화점 팝업 추가 상품

    새로 올라온 롯데백화점에서 하는 방탄소년단 팝업 스토어의 상품을 함께 구경해요!!


     

     

    진짜 가죽은 아니지만 가죽 느낌이 나는 소재로 가방이나 카드 지갑 같은 걸 만든 모양이네요.

     

    이것은 장바구니?

    컬러풀한 느낌의 에코백이네요. 다양한 컬러가 있어서 예쁘네요. 

     

    아..... 아?? 조끼입니다. 그야말로 방탄조끼네요..

    방탄소년단 문양으로  표현된 조끼와 경량 패딩입니다.

    이상하게 끌리는 느낌은 저뿐인가요?

     

    예쁜 컬러의 수면 양말과 수면안대입니다. 

    수면양말 굉장히 따뜻할 거 같은 소재입니다. 보들보들 느낌이 나네요.

    수면안대 소재가 약간 벨벳 느낌인데 전 그린 컬러가 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