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방탄소년단, 롯데백화점 팝업 서울본점 오픈

    2020년 11월 21일 토요일 롯데백화점 서울본점에서 방탄소년단 팝업 : SPACE OF BTS가 오픈하였습니다. 
    어떤 상품이 있는지 스토어는 어떤지 한번 구경해 봅시다.

    서울 본점 일정 : 2020/11/21 ~ 2021/ 2/28

    하단에 경품 이벤트 안내도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팝업 서울본점 상품 미리 보기

    컬러풀한 긴팔 티셔츠가 예뻐요.

    Boy with Love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문구들이 있네요.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마킹 테이프도 예쁘고 벳지와 열쇠고리도 눈이 가네요.

     

    와 이 목욕 가운과 파자마 세트 너무 귀엽네요. 핑크와 블랙의 2가지 색깔이 있네요.


     

     

    방탄소년단 팝업 서울본점 스토어 미리보기

    매장은 하얀색으로 깔끔하고 보라색을 포인트로 주었네요. 

    예쁘게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있는 방탄소년단 팝업이네요.

    와 깔끔하네요 빨리 가서 질러오고 싶네요!!!

    우리 RM과 진의 타이니탄이 매장 앞에서 맞아 주고 있네요. 

     


     

     

    프로모션 안내

    구매 후 L.POINT 적립시 총 1천여명에게 2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드립니다.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

    롯데백화점 APP안에 L.POINT 바코드를 계산하는 직원분께 제시해주세요.

    바코드로 적립시 경품에 자동 응모됩니다.

    이벤트 경품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L.POINT가 없다면?

    롯데백화점 APP 설치 > APP실행 > 마이롯데> 로그인 > L.POINT 아이디 로그인 > 회원가입 > 재로그인 > L.POINT 모바일카드 발급 받기 > 결제 시 L.POINT바코드 제시

     


    방탄소년단 팝업 매장 구경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