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롯데백화점 광주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오픈

    오늘 11월 30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BTS 팝업스토어가 공식 오픈하였습니다.

    우리 귀염둥이 제이홉의 타이니탄이 광주에 내려가 있네요. 안경하며 토끼티 하며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우리 홉이는 대형 아미밤과 함께 있네요. 멤버가 없지만 아미와 함께 외롭지 않겠죠?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9층 특설매장에서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11월 30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우리 귀염둥이 타이니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인형 굉장히 귀엽네요.

    여기서만 살수 있어서 꼭 한번 가야겠다고 생각 중입니다.

     

     

     

     

    광주 매장도 깔끔하게 디스플레이되어 있네요.

     

    대형 제이홉도 예쁘고 저기 옷걸이에 매달린 타이니탄 인형도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