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락앤락 BT21 슬림 텀블러 백 세트

    뭐야 너네 왜 이거 나왔다고 이야기 안 했어???

    완전 귀여운 BT21 락앤락 텀블러입니다. 제가 약간 보온병 같은 텀블러를 좋아하는데 이건 슬림해서 한 손에 딱 잡아지는 게 너무 제 취향입니다. 라인 프렌즈 브랜드데이 세일 제품에 있는 거 보고선 엇 이건 뭐지 했는데 딱 새로 나온 아이네요. 지... 지르는 거야!!!


     

     

    이름에도 슬림이 붙어 있지만 딱 디자인을 봐도 슬림하게 예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락앤락이라는 브랜드라서 조금 더 마음에 드네요.

    한 손에 딱 쥘 수 있는 사이즈도 좋고 손안에 RJ가 얌전히 앉아 있는 것도 좋아요.

    뒷면도 깔끔하네요. 용량은 400ml입니다.

     

     

     

    내부에 차망이 있어서 이것도 마음에 들어요. 안에다가 잎차를 넣어도 거름망이 있으니 마시기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치미 텀블러와 스테인리스 스틸 차망, 뚜껑

    텀블러 백이 너무 귀여워요. 캔버스 천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튼튼해 보이네요.

    타타가 달려가는 텀블러랑 텀블러 백

    한 세트로 너무 귀엽네요.

    상품 구성은 슬림 텀블러 1개, 텀블러 백 1개, 설명서 1부입니다.

    텀블러의 크기는 60 X 60 X 250mm  입니다.

     


     

     

    BT21 코야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

    저의 두 번째 픽은 이 보라색과 파란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 코야 텀블러입니다. 깜짝 놀라는 코야도 귀엽고 색감도 예쁘네요.

     

    BT21 RJ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

     

    BT21 슈키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

    이번 라인 중 저의 원픽은 슈키입니다. 슈키와 친구도 너무 예쁘고 뚜껑의 녹색과 텀블러의 흰색의 조화가 너무 예쁘네요.

     

     

     

     

    BT21 망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

     

    BT21 치미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

     

    BT21 타타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

     

    BT21 쿠키 락앤락 슬림 텀블러 백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