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염둥이들

디즈니 OST 콜라보 주얼리

W잡화점 2020. 12. 12. 02:37

목차



    디즈니 OST 콜라보 주얼리 - 보석함, 목걸이, 반지, 귀걸이

    너무 예쁜 벨벳 보석함이 OST에서 나왔습니다. 사진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게 만드네요.

     

    이번에 10X10에서 판매하는데 10X10에서만 특별 판매하는 것도 있고 할인도 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프린세스와 빌런을 주제로 해서 예쁜 보석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 이렇게 한 세트를 구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6종류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딱 보자 마자 누구의 보석함인지 알아보실 수 있을까요?

     

    - 오로라공주

    - 인어공주

    - 백설공주

    3명의 공주님과 

     

    - 말레피센트

    - 이블퀸

    - 우르술라

    3명의 빌런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디즈니의 예쁜 보석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를 세트로 함께 구매하면 최고의 선물이 될 거 같아요.

     


     

    OST X 디즈니 콜라보

    백설공주 레드 벨벳 보석함

    백설공주의 빨간 사과 색상을 담은 레드 보석함입니다.

    백설공주 에디션으로 함께 나온 하트 모양의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인어공주 민트 벨벳 보석함

    인어공주 바다의 색상을 담은 청록빛 보석함입니다.

    인어공주가 사는 푸른 바다처럼 사랑스러운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들이네요. 

     

    우르술라 바이올렛 벨벳 보석함

    인어공주를 괴롭히던 바다마녀 우르슬라는 바이올렛 색상이네요.

    예쁜 보라색 보석이 달려있는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가 너무 예뻐서 빌런 시리즈도 매력이 넘치네요.

     

     

     

    이블퀸 네이비 벨벳 보석함

    백설공주를 미워하던 이블퀸의 다크한 분위기를 담은 딥 네이비 색상의 보석함입니다.

     

    이블퀸이라서 사과의 붉은색을 모티브로 만든 목걸이와 귀걸이들인가 봐요.

    강렬한 붉은색이 매력이 넘치네요.

     

    오로라공주 핑크 벨벳 보석함

    숲속의 잠자는 미녀 오로라공주의 드레스 색상을 담은 핑크 보석함입니다. 

    깔끔하고 예쁘네요.

     

    말리피센트 그린 벨벳 보석함

    오로라 공주보다 유명해진 말리피센트의 다크 한 분위기를 담은 딥그린색상 보석함입니다.

    말리피센트의 뿔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보석 목걸이와 귀걸이와 반지가 멋지네요.

     


     

    보석함 내부 상세 보기

    각 보석함에는 공주나 빌런의 이름이 세겨져 있어요.

    뚜껑 부분엔 거울이 달려 있고 내부도 깔끔하게 벨벳으로 되어 있네요.

    보석함의 거울에도 이름이 새겨져 있어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해요.

     

    OST는 해리포터라던가 카드캡터체리 등 다양한 콜라보를 많이 보여왔는데 디즈니 프린세스와 빌런과의 콜라보도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세트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모두 모두 가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