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던킨 도너츠 7월 이달의 도넛 - GO! BANANA & NEW 쿨라타

    7월에 만나는 바나나!! 청량한 여름에 펼쳐지는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좋은 바나나! 

    던킨과 만나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했는지 살펴 볼까요?

     

     


    고릴라가 사랑한 바나나

    바나나 모양이 너무 사랑스러운 도넛이네요. 고릴라가 사랑한 바나나! 

    딸기 필링과 바나나 밀크 필링이 듀얼로 들어간 맛이라고 하는데 어떤 달콤함을 느낄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초코가 맛있어서 바나나

    바나나 퓨레가 들어간 케익 도넛으로 만들어지는 초코가 맛있어서 바나나!

    초코 코팅과 초콜릿 칩 토핑이 듬뿍 올라가서 모양도 너무 달콤합니다.

     

     


    피나콜라다 쿨라타 & 샤인머스캣 쿨라타

    여름에 만나는 쿨라타! 이번 여름은 새로운 쿨라타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샤인 머스캣 쿨라타! 그리고 파인애플과 코코넛 맛이 더해진 피나콜라다 쿨라타! 더위도 잊을 만큼 상큼한 매력을 가진 두 가지 새로운 쿨라타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