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던킨도넛, 12월 새로운 도너츠

    DUNKIN WINTER STAY

     

    올해 겨울을 함께 할 친구들을 소개할게요

     

    - 달콤한 허쉬 초콜릿이 6가지 도넛으로 "허쉬 DOM" 

    - 크리스마스 홈파티엔 "크리스마스 파티 도넛"

    - 알록달록 옷을 입은 윈터 스테이 "먼치킨"

    - "라이스 스노볼" & "스트로베리 츄잉 먼치킨"까지

     


     

     

    허쉬 DOM

    - 허쉬 초코 도넛

    - 허쉬 초코칩 도넛

    - 후퍼스 바닐라 타트

    - 허쉬 초코 & 피넛버터

    - 허쉬 초코 & 바닐라

    - 허쉬 민트 초코

    케이스 너무 크리스마스네요! 엄청 클래식하게 디자인이 되었어요.

    민트 초코가 도넛 계에도 등장했어요. 민트 초코 도넛은 어떤 맛일까요?

     

     

    크리스마스 홈파티엔 크리스마스 파티 도넛이 있네요. 색깔이 빨간 게 딱 파티 느낌이에요!

    겨울 음료 컵도 너무  귀엽네요. 산타 모양이에요.

     

    알록달록 옷을 입은 윈터 스테이 "먼치킨"

    "라이스 스노볼" & "스트로베리 츄잉 먼치킨" 

    먼치킨은 사랑이에요. 케이스도 너무 귀여워요.


     

    눈처럼 사랑스러운 라이스 스노 볼입니다. 너무 예쁘네요.

     

    새로운 음료 허쉬 체리 모카예요. 모카와 체리의 만남이라니 정말 달콤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