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던킨도너츠, 키세스 가습기 이벤트

    키세스 초콜릿인 줄 알았는데 가습기입니다.

    이런 달콤한 디자인이라니 너무 귀여운 가습기네요. 심쿵하게 하는 던킨 키세스 가습기네요.


    키세스 가습기

    부쩍 추워진 요즘 찬바람이 부니까 방도 건조하고 사무실도 건조해졌어요. 가습기가 필요한 계절이 왔습니다. 

    던킨도너츠에서 키세스 가습기를 이벤트 선물로 판매합니다. 키세스를 닮은 귀염둥이를 자세히 살펴봅시다.


     

     

    사이즈는 226X180mm로, 겨울철 넓지 않은 장소에 어울릴만한 깜찍한 사이즈입니다. 

    수조 등 용량은 약 250ml이고 USB를 꽂아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안타깝게도 케이블은 미포함이네요.

    핸드폰 케이블을 꽂으면 될 거 같아요.

    컬러는 레드, 그린 딱 크리스마스 컬러네요. 겨울에 놔두고 사용하면 좋은 인테리어 용품으로서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린 컬러는 한정판인가 봐요 12월 3일부터 일부 매장에 한해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던킨도너츠 키세스 가습기 이벤트

    던킨도너츠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6,900원이라는 가격에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20. 11.20 (금) ~ 소진 시

    유의 사항

    • 1만 원 이상 결제 영수증 1건당 행사 참여 1회 가능
    • 가습기 굿즈는 레드 또는 그린 1개 선택 가능
    • 가습기 그린 컬러 출시일 점포별 상이 (점포 문의)
    • 굿즈 개별 구매 불가
    • 굿즈 또는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모바일 교환권 사용 가능 (단,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 행사 적용 불가)
    • 일부 매장 제외 (매장 사전 문의)